본문 바로가기

도도's Blog 컴퓨터

울타리(Safe Fence) 강력한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울타리(Safe Fence)란?

 

울타리(Safe Fence)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입니다.

악성코드는 사용자가 원치 않게 설치되어 사용자의 컴퓨터 사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유출하거나, 시스템을 크래킹에 노출시키는 등의 일을 하는 프로그램들을 말합니다.

울타리(Safe Fence)는 바로 이런 프로그램들을 찾아서 제거하여 주어 사용자가 악성코드로 인한 크래킹 위험이나 불안하였던 시스템을 원래의 정상적인 상태로 되돌려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울타리(Safe Fence)란 이름은, 자신의 컴퓨터를 안전한 울타리(Safe Fence) 안에 두어 외부의 위험요소들로부터 보호한다는 순 한글 이름입니다.

 

 

 

 

 

울타리(Safe Fence)는, Spell, 씨 브라우저, Realization of Dream, 개꿈라디오, 온팁을 제공하는 개꿈닷넷(바로가기)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프리웨어로써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울타리(Safe Fence)는 무슨 기능이 있나요?

 

울타리(Safe Fence)는 아주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및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들은 여러가지 잡다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원하는 '악성코드 제거' 기능에만 집중합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악성 프로그램 제거기는 시스템 최적화 및 여러가지 기능들을 담고 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오로지 악성 위험요소 제거 하나에만 집중합니다.

시스템 최적화가 필요한 경우에는 많은 사용자들로 부터 효과와 인정성을 인정받은 '클릭 투 트윅'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문적으로 악성코드를 제거하기 위한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1. 확실하고 안전하게 치료&검사 해주는 기능

2. 인터넷 바이러스 꼼짝마! '인터넷 방화벽'

3.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기생하는 기생충들! 그만 떨어져 나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악성코드 방지'

4. 몰래 내 컴퓨터에 이상한 짓 하는 녀석들 다 나와! '실시간 감시'

 

 

 

  악성코드 검사

 

 

 

가장 중요한 기능입니다 사용자의 컴퓨터에 침투한 악성 프로그램들을 찾아내서 치료하는 기능으로써 두번말해도 핵심이 되는 기능이죠 저는 이 검사에서 없을줄 알았던 악성 프로그램만 64개 나왔습니다 ㅠㅠ.. 다른백신으로 할때는 안나오던 악성 프로그램이 이 프로그램에서 나왔네요 이거 좋아해야할지 슬퍼해야할지 하지만 치료는 무료!

악성코드 무료치료 프로그램!!!

 

 

 

  실시간 감시

 

 

 

울타리(Safe Fence)의 실시간 감시기능입니다 실시간으로 악성 프로그램을 감시하고 탐지하는 기능으로써 필수적인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시작시에 그리드 소프트웨어 실행 차단하기에 체크해주시면 왼쪽의 창이 나오게 되는데 전체선택을 클릭해주시고 확인 을 눌러주시면 그리드 웨어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보호 설정

 

 

 

인터넷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방화벽 프로그램과 불필요한 BHO, 툴바, 그리드 웨어를 차단해주는 Gray Fence를 실행하는 메뉴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방화벽은 윈도우7에서는 안되네요 ㅠㅠ... XP에서 해야할 듯 하지만 똥이는 윈도우7을 사용한답니다. ㅠ

 

 

  악성 ActiveX 차단

 

 

 

인터넷을 하다보면 ActiveX를 설치하라고 여기저기서 그러죠? 그러다 보면 이런저런 프로그램들이 설치되면서 악성 프로그램이 설치되기도 하는데 그런 위험 ActiveX를 차단하거나 그런 Active 컨트롤을 원천적으로 차단해서 악성코드를 예방하는 기능입니다.

전체선택을 클릭하시고 차단과 동시에 시스템에서 삭제를 클릭하여 주세요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 차단

 

 

 

제 블로그는 아주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만 간혹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런 사이트들을 차단해주는 기능입니다. 신뢰없는 사이트를 조심하지 않으면 독자님의 컴퓨터에 무슨일이 일어날지.... 흐흐... 반드시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차단.

 

 

 

  인터넷 광고 차단

 

 

 

인터넷 광고를 차단하는 메뉴입니다 뭐.. 툭하면 뜨는 이상하거나 귀찮은 광고들 많잖아요 이런 광고드를 차단해 준다고 보심녀 됩니다. 역시 해서 나쁠것 없이 좋은 메뉴인것만은 확실합니다!!! 광고 자꾸 뜨면 귀찮고.. 뭐 컴퓨터하기에 방해되고 하니까요!

 

 

 

  검역소

 

 

 

혹시 오진으로 자신의 중요한 파일이 사라졌다면 이곳에서 복구할 수 있습니다. 혹시 치료하시고 자신의 중요한 파일이 사라졌다! 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복구해주시면 됩니다 핳핳.... 하지만 필요하지도 않고 괜한 생각에 복구해서 악성 프로그램에 시달려도 나는 모르는일입니다.

 

 

 

  정보

 

 

내용은 뭐 간단하고 심플하네요

상업적으로 이용하면 안된다, 역공학 하지 말라(리컴파일? 소스?로 되돌리지 말라는것),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생기는 문제의 책임은 사용자 자신에게 있다, 이 프로그램의 설치파일을 수정하지 말라 라는것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