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도's Blog 컴퓨터

[인터넷 속도 최적화]iVelocity(아이벨로시티) 인터넷 최적화! 누구나 할수있다!

 

  iVelocity(아이벨로시티)는 어떤 프로그램 인가요?

 

이 프로그램은 인터넷의 속도를 최대한 끌어올려서 궁극적으로는 인터넷 속도를 최적화 해주고 인터넷 속도를 향상시켜주는 인터넷 속도향상프로그램 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실질적으로 체감속도가 눈에띄게 향상되기 때문에 유명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iVelocity 1.04 다운로드iVelocity-Official.exe

 

 

  iVelocity(아이벨로시티)의 메뉴안내

 

이 프로그램의 메뉴는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두가지는 표준대역폭과 최대대역폭 입니다.

 

【표준 대역폭】 : 웹페이지를 순차적으로 빠르게 뿌려주는 방식입니다.

【최대 대역폭】 : 웹페이지를 순간적으로 한번에 뿌려주는 방식입니다.

 

저는 둘중 어느것이 좋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사용하는 인터넷의 회선과 환경에 따라서 각각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죠 저는 표준대역폭을 사용합니다만 어느것이 좋은지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께서 한번 테스트 해보시면 알수 있겟죠? iVlocity 최대대역폭이 좋을지 표준 대역폭이 좋을지 ㅎㅎ;;

 

 

메뉴안내 

 Basic Profile

 이 프로그램의 근본이 되는 옵션으로 반드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Ancillary Profile

 이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성능에 추가적으로 성능을 올려주는 옵션입니다. 단, 게임이 불안정해질 수 있습니다.

 Advanced Performance

 이 옵션을 선택하면 웹 사이트를 접속할때 좀 더 부드러운 인터넷을 즐길 수 있습니다.

 Improved Iatency

 웹 접속 반응성을 높여주는 옵션입니다. 좀더 빠르고 민감한 웹 접속을 원할 경우 이 옵션을 선택하세요

 Speed Booster

 Speed Booster 추가해서 대역폭을 적용하면 기존 대역폭 성능에 부스터를 다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FastPing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온라인 게임을 즐긴다면 필수옵션입니다.

 Network Tuning V2

 여러분의 네트워크 성능을 최적화 해드립니다 업/다운로드 성능을 ISP가 제공하는 최대효율까지 끌어올리게 되  며 온라인 게임에서 Ping 값 개선에도 상당한 도움을 줍니다.

 

NetWork Tuning V2기능은 기본적으로 인증번호를 알아야 사용할 수 있으니 아래의 설명을 읽어주세요.

 

 

 

 

  iVelocity 인증번호는 어떻게 찾는거지?

 

 

 

프로그램의 메인화면에서 정보를 클릭하면 오른쪽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기부정보를 클릭하게 되시면 아래의 왼쪽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iVelocity 인증번호가 나오게 됩니다. 그 인증번호를 메모하여 주시면 됩니다.

 

 

인증번호는 개인별로 다르니 제 인증번호를 메모하시면 안됩니다^^

인증번호를 메모하셧다면 다시 메인에서 오른쪽을 클릭하시면 인증번호 입력창이 나오는데 그 입력창에 자신의 인증번호를 입력시켜주시면 인증이 되고 Network Tuning V2기능이 활성화됩니다.

 

 

 

  iVelocity(아이벨로시티)의 사용법

 

 

 

간단하게 원하시는 옵션에 모두 체크하시고 표준대역폭 또는 최대대역폭을 클릭해서 적용시켜 주시면 됩니다.

가장 무난한 옵션은 사진에 올려드린 옵션이 가장 무난합니다 게임을 주로 하시면 거기에 SpeedBooster를 적용하시면 되는것이고 파일 다운로드를 주로 하신다면 Ancill Profile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