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도's Blog 생활/도도's 블로그

2012년 6월 블로그 운영 및 애드센스 수익보고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쓰는 도도입니다^^;

 

6월은 이런저런 사정으로 블로그를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 (ㅠ_ㅠ)

제가 블로그를 소훌히 하였던 기간동안 방문하여주시고 덧글을 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욱 블로그를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겟습니다.

 

뭐... 이런저런 귀찮고 싫은일로 눈코뜰새 없이 바쁜한달을 보내느라 블로그에 소훌했지만 ㅠㅠ... 이런 차칸 블로그는 주인없이도 이리저리 잘 굴러가주어서 664% 증가한 47.95$의 수익을 얻게되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며 제트센스같은 사이트를 틈틈히 들어가고.. 공부하다 글은 안써도 인강보며 잠깐잠깐 쉬며 방문자도 보고 제트센스도 조금씩 둘러보았습니다^^

 

[그러면서 이웃분들 블로그는 안들어갔다지!!!]

 

 

그리고 그동안 블로그 지수가 상승하였는지 상위노출 키워드가 많아져 블로그 방문자도 31,326명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날아다니시는 블로거분들에 비하면 얼마안되는 방문자이지만 큐우우우유ㅠ.... 감격스러운 방문자!

 

현재 Today 1200~1400명으로 정체되어있지만 이번달 목표는 Today 2천명 뛰어넘기! 쿠오오오!!! 그럴려면 글 열심히 잘 써야할텐데 일단은 노력해야겠습니다.

 

 

블로그 스킨도 이전과는 상당히 달라졌죠^^ 예전에는 즐겁긔 매거진(http://hahahanolja.tistory.com/)님에 가까운 형태였습니다만 현재는 떼어버린 리얼센스 광고도 달고 이리저리 하여 현재의 형태가 되었습니다.

 

놀만큼 놀았으니 내일부터 블로그 Restart!!! 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