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도's Blog 컴퓨터

HandyTimer! 간편하고 깔끔한 알람&스톱워치 프로그램!

HandyTimer는 디지털 시계&알람&스톱워치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며 아직 설치가 되는 형식의 파일로 배포되지는 않고 압축파일의 형식으로 배포되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커다란 장점은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자가 좀 더 편하고 쉽게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생각하기에 스톱워치 프로그램&알람&시계 프로그램으로는 HandyTimer(핸디타이머)가 가장 편리한 것 같습니다. 일단 뭐니뭐니해도 가장 편하기 때문이죠 제가 HandyTimer를 쓸때는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만;;

 

굳이 나열하자면 휴대폰을 잠시 사용할 수 없어서 컴퓨터를 알람시계로 썻을때랑... 다른 프로그램의 속도라던지 이런 내용을 비교할때 주로 사용합니다. 가끔씩 출석체크할때 12:00분에 정확하게 1등을 노리는 출석체크 놀이에도 사용하는... 이러다가 제 사생활이 전부 하늘로 훨훨 날아가는건 아닌지 ㅎㅎ;;

 

              

 

왼쪽은 HandyTimer(핸디타이머)의 스톱워치 기능입니다 정말로 깔끔하며 가독성 좋은 폰트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가시켰습니다.

오른쪽은 HandyTimer(핸디타이머)의 알람 기능입니다 딱히 특별할 것은 느껴지지 않지만 깔끔한것은 사실!!

 

뭐.. 네이버 자료실의 컴퓨터 스톱워치 프로그램, 컴퓨터 알람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것이 그냥은 아닌 것 같습니다 비록 인터페이스가 영어로 되어있지만 굳이 보지 않아도 쉽게 사용할수 있도록 구성된 간편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가 있기때문에 이뤄진것이 아닌지 하고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아쉽게도 2011년 이후로 업데이트가 안되고 있네요 0.3v가 기대되는 프로그램입니다.